좋은만남교회

조회 수 1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47 "또 하늘 나라는, 바다에 그물을 던져서 온갖 고기를 잡아 올리는 것과 같다. 48 그물이 가득 차면, 해변에 끌어올려 놓고 앉아서, 좋은 것들은 그릇에 담고, 나쁜 것들은 내버린다. 49 세상 끝 날에도 이렇게 할 것이다. 천사들이 와서, 의인들 사이에서 악한 자들을 가려내서, 50 그들을 불 아궁이에 쳐 넣을 것이니, 그들은 거기서 울며 이를 갈 것이다."

 

하나님 나라는 가장 좋은 것, 가장 선한 것만이 존재할 수 있는 곳으로 악하고 독한 것은 그 스스로 견뎌내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절대적인 선이신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그 나라에서 선택받기를 원합니다. 인간이 선과 악의 기준을 알 수는 없지만 평가는 결국 신앙적 양심에 따라 지금 이 땅에서 우리가 살아가는 모습에 따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양심은 우리 안에 심어주신 하나님의 형상이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하나님 나라에서 살기에 적당하고 합당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매 순간 우리 발걸음을 인도하시고 이끌어 주시기를 구하십시오.

 

† 복잡다단한 세상에서 우리가 선과 악의 개념을 혼동하게 되어 무엇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인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우리 안에 주신 양심과 성령의 인도하심을 믿고 성실하게 응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