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중 목사] 칸트, 선한 삶은 가능하다 / 마태복음 19장 16~22절 : 온라인 예배 영상

by 좋은만남 posted Aug 30,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코로나19 방역 조치로 인하여 대면예배가 금지됨에 따라 영상으로 예배합니다.

설교를 포함한 전체 예배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영상설교]


   

[음성설교]

 

설교음성파일 듣기

 

마태복음 19장 16~22절

 

16   그런데 한 사람이 예수께 다가와서 물었다. "선생님, 내가 영원한 생명을 얻으려면, 무슨 선한 일을 해야 합니까?"
17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어찌하여 너는 나에게 선한 일을 묻느냐. 선한 분은 한 분이다. 네가 생명에 들어가기를 원하면, 계명들을 지켜라."
18   그가 예수께 물었다. "어느 계명들을 지켜야 합니까?" 예수께서 대답하셨다. 3)"살인하지 말아라. 간음하지 말아라. 도둑질하지 말아라. 거짓 증언을 하지 말아라.
19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여라. 그리고,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여라."
20   그 젊은이가 예수께 말하였다. "나는 이 모든 것을 다 지켰습니다. 아직도 무엇이 부족합니까?"
21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네가 완전한 사람이 되려고 하면, 가서 네 소유를 팔아서, 가난한 사람에게 주어라. 그리하면, 네가 하늘에서 보화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와서 나를 따라라."
22   그러나 그 젊은이는 이 말씀을 듣고, 근심을 하면서 떠나갔다. 그에게는 재산이 많았기 때문이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