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맞이 대청소와 초록가게 OPEN
좋은만남교회에는 남달리 자랑할 것들이 많이 있다고 자부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자랑스러운 것이 바로 '초록가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계획하시고 창조하시며 주님 보시기에 아름답게 살아가도록 질서를 주시고 숨결을 주셨습니다. 하지만 이 땅을 살아가는 하나님의 형상인 사람들은 그 뜻을 져버리고 질서를 파괴하기 시작했지요.
'초록가게'는 이렇게 파괴되어지는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다시 되돌리기 위한 몸부림이라할 수 있습니다.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는 것을 몸소 실천하고 이웃과 함께 나누는 일은 분명 하나님의 질서를 되돌리는 일이요, 하나님과 바로 소통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이번 주 온 교인이 함께 봄맞이 대청소를 하면서 초록가게를 준비하고, 다음 주부터 OPEN하려고 합니다. 아직도 가끔 눈보라가 몰아치고는 있지만 시기적으로는 완연한 봄을 맞이하고 있는 이 때, 예수님의 부활을 기다리며 우리의 몸과 마음이 새로워지는 이 때, 초록가게를 통해 우리 함께 '하나님의 질서'를 다시금 깨닫는 귀한 시간 되길 바랍니다.
♥ 최호경집사님, 김히우성도님 가정 출국
그 동안 함께 신앙생활을 했던 최호경집사님 가정이 어제(20일) 베트남으로 출국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최호경집사님과 혜린이, 선영이만 가고 김히우 성도님은 한국어 시험 때문에 4월에 출국한다고 합니다.
헤어짐이 아쉽지만 새로운 땅에서 행하실 하나님의 더 큰 계획을 기대하며 함께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