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벚꽃엔딩... 이젠 야외예배다!
완연한 봄~ 지난 한주간 길거리를 장식했던 벚꽃이 어제 오늘 내린 비로 다 떨어졌습니다. 요즘 피부로 느끼는 날씨는 봄이 아니라 여름에 가까울 정도로 약간은 무더운 날씨이기도 합니다. 벚꽃 구경도 제대로 못했는데 하면서 아쉬워하는 분들이 있다면 희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에겐 야외예배가 있으니까요. 이제 5월이 다가오는데, 해마다 5월에 좋은만남교회는 야외예배를 가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춘천 중도유원지에서 명랑운동회를 진행했었던거 기억하시나요? ㅋㅋ 올해는 5월 둘째 주(13일)에 야외예배를 갑니다.
이번 야외예배는 좀 더 특별하게 진행됩니다. 우리교회를 건축하는데 도움을 많이 주신 최호병 목사님께서 담임하시는 김포 애양교회, 은평동지방의 다윗교회와 함께 3교회가 연합하여 야외예배를 가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각기 다른 특성, 다른 분위기의 세 교회가 김포 애양교회에 모여 야외예배를 진행합니다. 통돼지도 한마리 잡고, 즐거운 레크레이션도 하고, 연합예배도 드립니다. 조금 낮설고 어색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자연 속에 있는 농촌의 풍경 속에서 쑥도 캐고, 나물도 뜯고, 교회별 대항 놀이도 하면서 아마도,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새로움과 즐거움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우리 함께 야외예배를 위해 더욱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2012년 전가족 심방
우리교회는 해마다 부활절을 지내고 전가족 심방을 합니다. 전가족 심방은 서로를 더욱 잘 알기 위한 기회이며, 각 가정을 위해 더욱 절실하게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어려우시겠지만 꼭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전가족 심방을 통하여 하나님의 귀한 은혜가 경험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