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야외예배 갑니다
드디어 오늘 야외예배를 갑니다. 재작년 일영 유원지, 작년 춘천 중도 유원지에 이어 올해는 김포의 애양교회에서 4교회가 연합하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지난 겨울 강원도 화천으로 갔던 겨울놀이를 생각하면, 야외예배가 더욱 기대됩니다.
야외로 나갈 때 고민되는 것이 참여하지 못하시는 분들의 예배 문제인데, 오늘은 11시에 예배를 드리고 출발합니다.
야외예배를 갈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입니다. 오가는 길 안전하게 다녀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기대와 열린 마음이 필요합니다. 맛있는 식사를 준비했는데, 아무런 기대가 없다면 그 만큼의 기쁨도 없기 때문입니다. 기대하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이번에는 다른 교회 교인분들과 함께 연합하여 시간을 나누는데, 서로를 인정하고, 배우며, 교제하는 기회가 될 것을 소망합니다.
♥ COME BACK! 임수현 선교사
WCC 관련 업무를 위해 해외파견되어 스위스에서 일하고 계신 임수현 선교사님께서 지난 주 한국에 들어오셨습니다. 지난 가을에 나가셨으니까 벌써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 동안 영화 본 아이덴티를 방불케 할 정도로, 아프리카로, 중동으로, 유럽으로 다니시면서 바쁘게 활동하셨는데, 이번 귀국길도 그냥 방문차 온 것이 아니라, 내년에 한국 부산에서 있을 WCC 대회 준비차 들어오셨습니다. 너무나 귀한 일을 하고 계신 임수현 선교사님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또 기도합니다. 남은 체류기간도 행복하고 알찬 시간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