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만남 이모저모(1/20)

by 좋은만남 posted Jan 2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미끄러울텐데? 그게 ‘재미’


 오늘 겨울놀이를 갑니다. 좋은만남교회는 일년에 4차례 정기적인 야외활동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겨울놀이, 봄에는 야외예배, 여름에는 공동휴가, 가을에는 가을농활을 갑니다. 참 가슴 설레이는 행사들이지요^^ 그 중에 겨울놀이는 해마다 특별한 곳에 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작년에는 화천으로 산천어축제를 갔었고, 제작년에는 강화도로 겨울바다놀이를 갔었지요.

 

0130-210.JPG

 

하지만 올해는 교회건축을 하는 과정에서 생긴 빚도 갚고, 교회의 장기적인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재정을 긴축하기로 했습니다. 즉 허리 띠를 최대한 졸라매야 한다는 것이죠. 그리하여 이번 겨울놀이는 가까운 북한산둘레길 나들이를 합니다. 생각해보면 서울의 명소인 북한산 둘레길을 정작 코앞에 사는 우리가 이제야 가보게 되네요. 지난 주간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여러 코스들이 있는데, 생각 이상으로 아름답고, 기분 좋은 산길이었습니다. 그런데 아직은 쌓인 눈이 녹지 않아 많이 미끄러웠습니다. 혹여 누가 넘어지진 않을까 걱정은 조금 되지만, 겨울놀이 아닙니까? 미끄러운 눈길을 걷는 것이 낭만이고, 재미일 것입니다.

 

Photo1070.jpg

 

아슬아슬한 눈길만큼이나 스릴있고, 재미있는 인생살이! 1월 그 시작점에 놓인 우리들이 둘레길을 함께 걸으며 다가올 2013년을 기대하고, 하나님께 기도를 올리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아울러 힘든 기억은 날려 버리고, 무거운 일은 훌훌털어버리는 특별한 체험이 가득한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