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과 함께 하는 옛 놀이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토요일(14일)에 '책과 함께 하는 옛 놀이'를 시작하였습니다. 뒤늦게 찾아온 추운 날씨에 걱정이 되었지만 '은평 동화 읽는 어른' 어머니들과 자녀들, 그리고 교회 어린이들 약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첫 시간인 이날은 칠교놀이를 하고 그림책 읽어 주는 순서로 진행하였는데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첫 시간이라 홍보가 조금 부족했습니다만 다음 달에 열리는 둘째 시간에는 조금 더 많은 어린이들과 어머니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겠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 '초록가게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지난 주일 오후부터 초록가게 야외매장을 다시 열었습니다. 겨울동안 추워서 따로 야외매장을 열지 않았지만 봄날씨와 같이 포근한 날시가 계속되어 다시 시작했습니다. 아직 행인들이 많지는 않지만 지난 주에는 그동안 알고 지냈던 이들과 반갑게 인사하며 차를 대접하였습니다. 따뜻하기는 하지만 아직 초봄이라 밖에 나서 장시간 서있는다는 것이 만만한 일은 아닙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지난 주일에는 청년들이 물품 옮기는 것을 도와주었는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방통대 스터디 모임 장소제공'
지난주 수요일부터 우리교회 사랑방에서 방송통신대 스터디그룹 모임이 열렸습니다. 은평구 시민활동가인 고미경 선생님의 요청으로 장소를 제공하였는데 십여 분이 함께 하십니다. 앞으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세 시간 동안 이 스터디 모임이 사랑방에서 열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