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공동휴가를 8월 13(토)-14일(주일) 강화군 볼음도에서 갖습니다.
교회에서 13일(토) 오전 7시에 출발하여 강화도 외포리 선착장에서 9시 배를 타고 1시간 30분 정도 가서 입도합니다.
갯벌체험, 고기잡이 등의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14일(주일) 평화통일공동기도주일예배를 드리고 점심식사 후 오후 3시 배를 타고 나오게 됩니다.
이번 공동휴가는 선박운임, 체험활동비, 숙박비 등 비용이 많이 드는 관계로 부득이하게 참가비를 받습니다. 성인은 3만원, 청소년은 2만원,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오늘(8일) 자정까지 댓글 등으로 신청해 주십시오.
보다 많은 교우들을 배려하지 못한 일정이라 매우 죄송합니다. 양해를 바랍니다.
공동휴가에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은 주일예배가 교회 예배당에서 열리지 않는 관계로 14일 오후 3시 평신도시국대책위와 예수살기 등이 주관하여 광화문 KT본사 앞에서 열리는 '사드배치반대와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광복절 연합기도회' 혹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주관하는 '평화통일 연합예배'(오후 2시 30분, 기장 공덕교회)에 참석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연합예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남기평 목사님께 문의해 주십시오.
무더운 날씨에도 건강에 유의하시고 뜻깊은 주일 보내실 수 있기를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