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시간 : 9월 18일(토요일) 저녁 7시
관람료 : 사람마다 5,000원
[연극 "ART" 소개]
작가 : 야스미나 레자(Yasmina Reza). 현재 프랑스에서 활동중인 극작가이자 소설, 시나리오 작가.
수상내역 :
1998 토니 어워드 최고연극상(미국)
1996 올리비에 어워드 최고 코메디상(영국)
1996 이브닝 스탠다드 최고 코메디상(영국)
1994 몰리에르 어워드 최고 연극상(프랑스)
극명하게 성격적 대비를 이루는 세 친구. 그것도 20년지기 친구. 어릴 때는 셋 다 두루뭉실하게 살갑게 어울렸지만 살다보니 점차 각자의 성향이 강해지고 서로의 다름이 눈에 띄게 드러납니다. 그러다 보니 아쉬운 점도 생기고 꼴 보기 싫은 점도 생기죠. <아트>는 이런 세 친구의 한가운데에 하얀 그림을 한 점 떨어뜨린 후 관계와 태도의 변화를 살펴봅니다. 결국 <아트>는 예술(Art)을 통해 인간관계의 기술(Art)을 유쾌하고 공감가는 대사로 이야기하는 작품입니다.
[공연하는 사람 - 프로젝트 그룹 "믿을 수 없는 밤" 소개]
배우 트레이닝 단체인 ‘배우 발전소8기’를 졸업하고 (2010년 2월) 그 곳에서 인연을 맺은 이종무 선생님께 연기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배운지 딱 일 년이 된 세 배우 지망생들의 모임입니다. (강선애-최수현 역, 박현민-김지숙 역, 최민지-양순덕 역)
공연을 준비하다보면 예기치 않은 어려움과 사건에 부딪치게 될 때가 오는데 그 중 가장 큰 고비가 왔던 어느 날 밤에 이런 이름을 짓게 되었습니다. 그때 그 밤은 저희에게 믿을 수 없이 힘든 시간이었지만 이젠 믿을 수 없이 기쁜 일만 생기길 바라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