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영홥니다. 임세환 성도님
모든 공동체의 기쁨은 새로운 손님이 찾아와서 식구가 되는 일일텐데요. 특히 우리같이 아담한 교회공동체에서 새가족을 만나는 기쁨은 그 어느 것에도 비교할 수 없는 경사입니다. 한달 전부터 예배에 참석하신 임세환 성도님께서 교인으로 정식등록을 하셨습니다. 임세환 성도님은 현재 은평시민신문에서 기자로 일하고 계십니다. 은평시민신문은 좋은만남교회와도 인연이 있는 곳이지요. 은평구에 사는 생명력 넘치는 이야기들, 평화가 깃든 대안 공동체, 아름다운 사람들의 향기가 듬뿍 담긴 소식을 지역 이곳 저곳에 발 빠르게 싣어 나르는 지역 언론입니다. 참 필요한 일을 하는 곳입니다. 지난 주간에는 이마트의 만행에 규탄하는 지역 활동가들의 이야기를 기사화 하기도 했습니다. 훌륭하고 멋진 성도님이 좋은만남 공동체와 함께 하게 되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임세환 성도님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앞으로 더욱 멋진 신앙여정의 동행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 Hello 임수현 전도사님 Bye 이준상 청년
1년 넘게 해외에서 활동을 하던 임수현 전도사님께서 지난 주일 한국에 들어오셨습니다. 올 10월말에 있을 WCC총회 준비를 위해 귀하게 사용되실 예정이십니다. 너무나 환영하고 앞으로 하시는 일도 행복과 주의 은혜 가운데 잘 하시길 응원합니다.
지난 목요일 이준상 청년이 호주로 출국하였습니다. 1년간의 워킹홀리데이를 떠났는데, 호주에서 일을 하면서 영어공부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준상 청년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