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록가게, 기도로 시작하다.
지난 주 드디어 하반기 초록가게를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성도님들께서 함께 행거를 나르고, 현수막을 달고, 짐을 날랐습니다. 또 마음을 모아 초록가게와 창조질서 보전을 위해 기도하였습니다. 기도로 시작한 하반기 초록가게 첫 날 수익금은 자그마치 5만원~ 액수로 보면 큰돈이 아니지만 1000원, 2000원에 물건을 파는 초록가게로서는 여간 큰 성과가 아닙니다. 지역사회 그리고 하나님 나라를 위한 작지만 아름다운 몸기도, 초록가게를 위해 관심갖고 기도해 주셔요.
♥ 가을농활 - 결실의 감동 나의 손으로!
우리교회는 매년 가을 농촌선교주일을 맞이하여 직접 농촌을 방문하여 하루 농활을 합니다. 하나님께서 한 해 동안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것을 가장 직접적으로 체험하고, 고백하는 농촌현장에서, 그 결실의 순간과 감사의 기도를 함께 드리기 위함입니다. 비록 단 하루지만 노동을 통해, 풍성한 과실을 통해, 더욱 직접적인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는 시간이 됩니다. 올 해 역시, 농촌선교주일인 다음 주일에 가을농활을 갑니다. 결실의 감동을 각 자의 손으로 직접 느껴보시길 바라고, 몸을 사용함으로 깨닫는 노동의 영성을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 이상북에서 연극[ART]을?
어제 저녁 이상한나라의 헌책방에서 연극 [ART]공연을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였고, 멋진 연극을 통하여 관계와 소통, 인간상에 대한 깊이있는 고민들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상북에서의 풍성한 문화향연은 계속됩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