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마토학교와 초록가게 END 수고하셨습니다!^^
좋은만남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의 개인적 신앙 안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이 사회의 곳곳에 스며들고, 하나님의 나라가 점점 확장되기를 소망합니다. 그 구체적인 실천으로 매 주일 오후 초록가게 운영과 매학기 장애아동주말학교인 토마토학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은평어린이 도서연구회에서 주최하는 어린이 행사와 어머니들의 책읽는 모임을 위해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창조질서 보전과 사랑의 실천을 위한 일 뿐만이 아니라 이 사회가 사탄의 체제 때문에 고통스러워 하는 문제, 즉 나와 이웃의 문제를 진지하게 고민하기 위함입니다.
이번 전반기에도 이와 같은 일들이 교회의 공간을 중심으로 꾸준히 이어졌습니다. 어제(28일)는 은평 토마토학교 2기의 마지막 10주차 프로그램인 수료식을 진행하였고, 다음 주는 전반기 초록가게가 마무리됩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뜨거운 여름 숨 고르기에 들어갈 텐데 더욱 기대가되는 하반기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지역을 위해 섬기는 이러한 일들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기뻐하고, 하나님께 영광이 되길 소망합니다.
♥ 좋은 만남 공동설교 - 협력하여 선을 이루다
분기마다 한 번씩 평신도와 교역자가 함께하는 공동설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9년 여름부터 지금까지 공동설교를 하신분들은 함옥분, 임미화, 오호숙, 김경수, 강경숙, 박용환 성도님입니다. 자신의 신앙여정에 관한 간증을 하신 분도 있고, 평상시 고민하고 있는 문제들을 통해 우리에게 새로운 말씀을 들려주신분들도 있습니다. 정말 항상 기대가 되는 시간입니다. 다음 주에는 윤성근 성도님께서 공동설교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너무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