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화요일부터 목요일(7.31-8.1)까지 좋은만남교회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했습니다. 장소는 지난 주일에 광고한 강원도 인제였습니다. 특히 인제에는 방인웅 장로닝이 계시기에, 방인웅 장로님 집으로 염치불구하고 그곳에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했습니다. 좋은만남교회 여름성경학교는 5명의 교회학교 학생과 1명의 어린이가 참가했습니다. 교회학교 학생 5명은 문정우, 방정빈, 방정혁, 윤재민, 정지웅입니다. 그리고 1명의 어린이는 김현수입니다. 이들과 함께 여름성경학교가 알차게 진행되었습니다 .
특히 현수 아버지, 김형휘 성도님이 오셔서 자동차와 이 자동차를 운전해 주셔서 교회학교 선생님들이 편하게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첫 날은 텐트를 치고 잤지만, 갑자기 폭우가 내리는 바람에 다같이 장로님 댁으로 피신해서 하루를 보냈고 총 3과가 있는 여름성경학교 교제를 알차게 공부했습니다. 이번 여름성경학교는 기도에 대해서 많은 공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둘째 날은 아야진 해변으로 가서 해수욕과 공동체 훈련을 하고, 셋째 날은 다같이 인제 계곡에서 물장구와 물놀이 그리고 가재잡이를 했습니다. 이 여름성경학교는 이 분들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중간 중간에 꽉찬 프로그램을 진행하느라 수고하신 임원 총무님, 그리고 아이들을 챙기느라 수고한 채보란 선생님, 지지방문 해주신 방현섭 목사님, 정지수 집사님, 집을 통째로 빌려주시고 이것 저것 신경써 주신 방인웅 장로님, 김영순 권사님 마지막으로 운전해주신 김형휘 성도님 그리고 이번 여름성경학교를 기도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 수고하시고 고생하셨습니다.